【울주 청년 건축기행】 프로그램
2024. 11. 21.(목) ~ 11. 22.(금) 울주군 청년센터에서 ‘울주 청년 건축기행’을 진행하였습니다❤️
첫째날은 영화 ‘콜럼버스’를 함께 감상하고,
감상 후에는 스토리텔링 활동을 통해 참여자분들과 영화소감을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날은 세계적 건축상을 수상한 건축물 울주군 삼동면에 위치한 ‘왕방요(카페)’ 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왕방요 건축사님, 카페 대표님과의 만남을 통해 마을의 의미와 공간과 건축이 주는 의미를 알아보았습니다.
이어서 전통차 체험을 하며 차와 함께 마음을 나누고, 자연의 맛을 느끼는 경험을 하였습니다👍
프로그램 후기 🫶
🙆♀️영화를 보고 스토리텔링을 접목시켜서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서 즐거웠습니다.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교류한 점이 좋았습니다.
🙆건축과 관련된 새로운 영화를 알게 되어 유익했고, 참가자분들이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전문 강사님과 특별한 도구로 의견을 나눠서 의견 교류 시간도 재미있었습니다.
🙆♂️울주군에서 이렇게 깊이 있는 문화 프로그램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울산에 더 관심과 애정을 가지게 된 시간이었습니다.
🙋건축과 차의 깊이를 알지 못했는데 다양한 분야를 접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페 대표님과 건축사님의 이야기도 너무 유익했습니다. 감사합니다.